미짱네 블로그..

다음뷰 종료! 진짜네!

히로무 2014. 6. 30. 22:03


다음뷰가 진짜 종료되었다 

오후 여섯시쯤 다음뷰를 볼려고 했더니 

볼수가 없었다 

30일 마지막 밤 12시까지는 볼수 있을줄 알았는데...

웬지 섭섭하다 

이렇게 종료 될줄 알았으면 좀 더 많이 봐 둘것을...



오전중에 마지막으로 찍어둔 사진 

다음뷰 마지막날 6월 30일자 내 블로그의 다음뷰 

사진 찍어 두길 잘 했다 싶다 






새로 단장한 블로그를 가볍게 둘러 보았는데 

아직은 익숙하지 않아서 일까 

많이 불편한것 같고 어색하고 그렇다 

내 블로그를 구독 해 주신분들 430분이나 계셨네...

감사했다고 인사를 드리고 싶다 

한분 한분 찾아 뵙고 인사 드렸어야 했는데..

이 분들이 또 어떤 경로로 내 블로그를 찾아 오실지 ...


다음뷰가 종료 되었다곤 하나

사실 나에게 큰 변화가 있을것 같지는 않다 

아직은 어색하고 익숙하지 않아 불편한

블로그도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 질것이고


지금껏 해 왔던것 처럼 

 변함없이 때론 일기처럼  때론 수기처럼 

그렇게 난 블로그를 계속 해 나갈것이고 

또 그렇게 맺어진 분들과 인연에 감사할것이며 ....


사요나라 !   다음뷰 !

아리가또 !  미짱의 나여기에의 구독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