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드닝

바닷가에서 득템

히로무 2017. 3. 2. 00:00


가족과 함께 떠난 겨울 바다 여행 

바닷가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낸후 

내가 하는 일은 

유목들 사이를 헤집고 다니는 일이다 

 




바닷가 한쪽에 잔뜩 쌓인 유목들 

어디서 떠돌다 흘러 흘러 왔는지

모를 유목들이 잔뜩이다 


난 꼭 바닷가에 오면 이런 유목들 사이를 

둘러 본다 

왜냐하면 ....






이런 아이들을 찾기 위해서다 

이번 바닷가 여행에서

많고 많은 유목들 사이에서 

내 눈에 딱 띄인 

나에게 간택받은 아이들이다 





요 두 아이들을 하나로 

만들어 볼까나 




요렇게 ...





이 두아이들을 합친 이유는 

이 구멍이 있기 때문이다 

이 구멍을 이용해서 

멋진 유목 화분을  만들기 위해서




쨔잔 

멋진 유목 화분 완성 








바닷가에서 주어 온 이 아이의 정체는 뭘까?

바로 대나무이다 

대나무 밑둥의  이 멋진 모습이 

내 눈에 딱 

나에게 간택 당한 아이다 


우리집 마당에 아직은 추운 이 겨울에 

노란 수선화 하나가 딱 피어 있었다 

다른 아이들은 아직 인데 

이 아이 하나만 급한 성질 참지 못하고 

떡 하니 피어 있었다 






대나무 밑둥에다가 

우리집 마당의 성급한 노한 수선화 하나를 

옮겨다 심었다 


이렇게 ...







바닷가에서 공짜로 득템한 유목으로 

멋진 화분 두개 완성 ! 











내가 바닷가에 가면 유목 더미 사이를 

헤집고 다니는 이상한 버릇을 

도저히 버릴수 없는 이유


그냥 버려진 유목이 이렇게 멋진 

화분으로 화려한 변신을 하니 

어찌 내가 모른척 할수 있을까 


넘 이쁘다 

유목 화분 


유목 화분 속에 이쁘게 핀 노란 수선화 

돈을 주고도 살수 없는 멋진 유목 화분 

넘 좋다 ...



'가드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 집 이쁜 꽃들의 운명은 ..  (0) 2017.05.09
쓸모없는 손가방의 화려한 변신   (0) 2017.04.13
추운 겨울도 문제 없다   (0) 2017.02.14
겨울 마당 농사   (0) 2017.02.07
유목으로 만든 이색 화분 받침대   (0) 2017.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