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먹기

우와 .. 대박 !

히로무 2015. 10. 30. 00:01


사각 사각 식감이 좋은 단감만 좋아하고 

잘 익은 달달한 홍시는 

상한 과일 취급을 받는 일본이다 


슈퍼에서  천덕 꾸러기 취급을 받으며 

완전 싸구려 취급당하는 홍시를

며칠전 사다 먹고 

그 달달한 환상적인 맛에 

다음날 다시 슈퍼에 가서 한 팩 사고 

그 다음날 가서 또 한팩사고 ..







그렇게 우리집 냉동실에 홍시가 가득이다  

우리집 남정네들에게  홍시를 

권해보았지만 

한입 먹고는 별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그렇다고 우리집 남정네들 

감을 싫어 하냐고 ?


천만의 말씀 만만의 말씀 

단감을 얼마나 좋아하는데..


역시 다른 일본인들처럼 

 사각 사각 식감의 단감은 좋고 

물컹 물컹한  홍시가 싫은가 보다


슈퍼에서 홍시 싼값에 득템하고 

게다가   우리집 남정네들 

홍시에 관심을 가지지 않으니 

완전 좋다..

 다 내 차지라네 ..


그.. 런 .. 데 ..

혼자 먹을려니 재미가 없다 

냉동실에 얼려 둔 홍시를 꺼내다가 

흐르는 물에 살살 문지르니 

껍질도 잘 벗겨진다 


요구르트 넣고 얼려둔 홍시 썰어 넣고 

믹서기에 한번 돌려 주었다 

이름 하여 홍시 스무디를 만들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해 보았더니 

레몬 즙도 넣고 

올리고당도 넣으라고 나와 있었지만 

워낙 달달한 홍시인지라 

심플하게 요구르트랑 홍시로만 갈아 주었다 








저녁 먹고 나서 디저트로 

홍시 스무디를 내 놓았다 


 이게 뭐야?


  한번 먹어 봐 

뭘로 만든거  같아 ?


    ???

뭐지 ??? 

모르겠는데 ...

근데 진짜 맛있다 



자기들이 별 관심을 가지지 않았던 

홍시로 만든 스무디란걸 알려 주자 


  우와 ... 대 ... 박 ...

자기 진짜  천잰데 ..


 ㅋㅋ 내가 개발 해 낸게 아니라 

원래 이런게 있어 


 그래 ? 난 첨 먹어 보는데 ..

자기가 생각 해 낸게 아니야?


자기야는 내가 생각 해 낸

 나의 아이디어인줄 착각 했나 보다 

첨 먹어 본다고 ??

당연히 처음이겠지 

홍시 먹을 줄도 모르는 사람들인데 ..


홍시를 거부하던 우리집 남정네들

언제 그랬냐는 듯 

홍시 스무디 싹 싹 

깨끗하게도 비웠다


내일 슈퍼가며 홍시 한팩 또 집어 들것 같다 

4개로 100엔인데 

많이 많이 사다가 냉동 해 둬야지 ...


우리집 남정네들의 

엄지 척 치켜든 대박이란 외침을 위해서


 







'집에서 먹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에서 김치 이야기  (0) 2015.12.11
출장 다녀온 남편 저녁상   (0) 2015.11.07
직접 재배한 석류로   (0) 2015.10.21
남은 크림스튜의 근사한 변신   (0) 2015.10.03
1년전 만든 모과청으로 ..  (0) 2015.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