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 이야기

당신 탓이오

히로무 2015. 6. 20. 04:25


삼재 .. 일본도 삼재라는게 있다 

자기야가 올해 날삼재이다 

그런데 정작 당사자인 자기야는 팔팔한데....


 

올초에 내가 허리 삐끗하더니

다 나았다 싶었더니 이젠 

오른팔 근육 일명 테니스근이 고장나고 

이제 겨우 나아가나 싶었더니 


오늘은 히로가 학교에서  체육 시간에 

볼에 손가락을  부딪혀 삐끗 

가볍게 부었고 손가락이 반 밖에 구부려지지 않는다는...



히로 데리고 정형외과 가서 X 레이 촬영했더니 

불행중 다행으로 뼈에 아무 문제 없고 

가볍게 삐었으니 손가락 쓰지 말라는 진단을 받았다 

손가락을 차갑게 하고 쓰지 안으면 낫는다나..



나의 오른팔 테니스 근육도

 쓰지 말아야 낫는다 하고 

히로의 손가락도 쓰지 말아야 낫는다 하고 ...


내 팔이 고장 난후 빨래를 널고 걷고 개고 하는일은 

다  히로의 몫이었다 

엄마가 아프니 자기가 다 하겠다며 히로가 나서서 

해 준 일이었다 


그런데 이제 히로도 손가락을 쓰지 말아야 한다니...










히로랑 병원에 갔다가 

자기야는 퇴근후 한잔 하고 온다고 해서 

히로랑 둘이서  데이트





손가락 아픈 히로랑 

팔 아픈 엄마랑 둘이서 

히로가 넘 넘 넘 좋아하는 스파게티 먹고 

피자 먹고 

해물도리아 먹고 

새우가 듬뿍 들어간 사라다도 한 접시 먹고 ..


오늘의 데이트 메뉴는 

히로의 고장난 손이 오른손이라 

젓가락을 들기가 힘들다 해서 

젓가락 대신 포크를 쓰는 메뉴로 정했다





스파게티는 포크로 먹고 






피자는 손으로 먹고 







도리아는 숟가락으로 먹고 





히로랑 둘이서 데이트를 하면서 자기에게 

라인을 보냈다 


 이게 다 당신탓이요,...

  ????

 당신 삼재를 히로랑 내가 다 받는 거니 

당신 탓이오..


  헉


 그러니 이제부터  빨래 담당은 

히로가 아닌 당신이오 


하이2


내 팔이 고장 난 후 다림질이 자기야의 일이 되더니 

이제 히로의 손가락 고장으로 

빨래도 자기야 일이 되고 말았다 


내일부터 빨래는 자기야가 하는 걸로...

어쩌겠소 ...

다 당신 탓인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