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런것 저런것

금일 휴업의 슬픈 이유..

히로무 2014. 8. 27. 18:16



일본 어느 상점의 슬픈   아니 재미있는 

금일 휴업 이유....






 부부싸움을 해서  금일 휴업을 합니다 

집사람 기분이 좋아지면 다시 문을 열겠습니다 


ㅋㅋㅋ

근데 미리 준비된 부부싸움일까?

손으로 급히 쓴것도 아니고 

인쇄체로 멋드러지게...

미리 미리 준비 해 준 듯한 느낌이 팍팍 드는데 

이건 분명 게획된 부부싸음인듯....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고 

한 술 더 뜨는 금일 휴업  이유가 있네요






집사람이 도망을 갔기 때문에 

찿으로 갔다 오겠습니다 


ㅋㅋㅋ


이집 주인장은 착한 남편님인것 같다 

그래도 집 나간 부인을 찿으러  가겠다니....


핑계같지 않는 핑계대고  휴가를 떠나신 주인장들...

푹  쉬다가 오세요.



언제 부인이 집에 돌아 올까 

궁금해서라도 다시 한번 가게를 찿을것 같네요

굿 아이디어! 


싸우지 말고 집도 나가지 말고 

.사이좋게 잘 지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