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런것 저런것

일본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한국 상품 제2탄

히로무 2013. 12. 19. 08:43

 

일본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한국상품 제 2탄이에요

 

 

 

옥수수 수염차 일본에서 최근 대박 상품이에요

일본에선 한국이 성형대국 1위다 어쩌다 하면서도 은근 부러워 하는

경향이 있는것 같아요

내가 아는 일본  지인들에게 자주 듣는 말이 

어쩜 한국 사람들은  피부가 그리 좋으냐

한국 여자들은 뚱뚱한 여자가 하나도 없다.

(없긴 왜 없을까. 다 사람 사는 곳인데 이런 사람 저런 사람 다 있거늘)

내가 그리 말하면 뚱뚱한 한국 여자 본 적이 없다는 둥...

헌국에 대한 환상이 엄청 난것 같아요.

 

 

그래서 특히 인기를 끄는것이 옥수수 수염차

다이어트 차로 유명하지요

1,5 L 6개 들이가 798엔

 

 

 

 

 

요건 옥수수차

카페인 과 칼로리가  0 라는 이유로 인기

하지만 옥수수 수염차가 더 인기 있는듯..

티벡 80봉지 들이가 878엔

 

 

 

 

이것 또한 이뻐진다고 인기인 석류 식초다

코스트고에선 이 제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일반 시중에

회사명은 잘  모르겠지만 카라가 선전하는  제품이 더 일반적이다

약국 슈퍼 어디서든 판다

한국 여자들이 그리도 이보 보이는지..

900 ml  498엔

 

 

 

아주 아주 오래 된 인기 상품 유자차

이 아이의 인기는 너무 오래 되어서 설명할 필요가 없을것 같다

1키로에 748엔

 

 

 

 

26 g 30개 들이 979엔

 

 

 

 

김치 찌개는 750g 3개 들이로 688

일반 시중에는 여러 제품이 있는데

코스트코에서 판매 하는 이 상품은 일본 회사 제품이네요

 

 

 

 

최근 히트 상품.

초등학교 급식으로도 나오는  바로 그 순두부.

이건  너무 손 쉽게 살 수 있는 대표 상품이 되었네요

150 g  6 개 들이에  898

코스트코에선 일반 시중보다 저렴한 편이네요

일반 슈퍼에선 보통 하나에 298엔 정도 하거든요

 

 

 

 

삼계탕

이 아이도 오래전 부터 일본에선 인기랍니다.

850g  798엔

 

전에는 육계장도 있었는데 지금은 없네요

순두부의 인기에 밀려났나?

 

 

 

 

 

 

불고기

한국 상품중 부동의 1위랍니다.

한국 상품 중에서만이 아니라

데리 부분 1위.

한번쯤 코스트코 불고기 안 먹어 본 사람은 없을 정도에요

너무 인기가 있다보니

주말이든 주중이든  일년 365일 거의내내 시식 판매 하는 상품이네요

아직까지는 일본에선 한국 하면 야끼니꾸 바로 불고기.

 

 

이렇게 정리를 해 보니 한국 상품이 꽤 있네요

내년엔 또 어떤 한국 상품이 인기를 끌지 궁금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