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런것 저런것

일본 코스트코 한국 상품 제 1탄

히로무 2013. 12. 16. 21:26

 

 

일본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한국 상품입니다.

 

 

 

 

종가김치 꾸준히 인기 있는 상품이에요

요즘은 일본 슈퍼 어디를 가도 한국 김치를 판매할 정도로 일본에서 김치는 인기 상품입니다

1,5키로에 599엔

가끔 종가 깍두기도 있을 때도 있는데 배추김치만큼 인기가 없는지라

있다가 없다가 합니다

 

가끔 김치찌게를 만들어 시식을 할때가 있는데

김치찌게하면 신김치잖아요.

한데 만든지 얼마 안된 김치로 김치찌게 시식을 하니 깊은 맛도 없고

김치의 저력을 보여 주지 못하는 것 같아 안타까운 시식코너

하지만 김치는 인기 으뜸이에요

 

 

 

 

오래전 부터 인기인 한국 김 . 998엔

이건 도시락 김이네요. 전에는 전장 김 도 있었는데 지금은 없구요

 

 

 

 

1,2년전부터  김 보다 더 인기 끄는  자반김 (코스트코에선 김 보다 인기 있어요)

80g 3봉지 들어 있고 998엔

 

 

 

 

 

말 할 필요가 없는 인기 상품 불고기 양념

840 g  2개들이 798엔

동네 친구 하따상은 야채 뽁음에도 넣고

여기 저기 닥치는대로 넣는다고 하네요

하따상 집엔 없어선 안될 필수 조미료라고 하네요

 

 

 

 

일본 사람들중 신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답니다

수퍼 어디를 가더라도  신라면을 살 수 있지요

코스트코 가격은 20봉지 들이가 1,298엔

 

 

 

 

최근 인기 있는 곰탕 컵라면

매운걸 싫어하는 그래서 신라면을 못 먹는 일본인들에겐 역시 곰탕면이 인기죠

12개 들이가 898엔

 

 

 

 

 

비빔밥 좋아 하는 일본인들은 사겠지요. 하지만  인기 상품은 아니에요

인기 상품은 아닌데 꾸준히 상품은 진열되고 있네요

500 g 2개로 599엔

 

 

 

 

 

영원한 간식 떡뽁이..

100 g   6개 들이 898엔 . 소스도 들어 있어요.

떡뽁이는 가끔 시식으로도 나오는데

버섯도 넣고 간 고기도 넣고 한국 사람이 보면

아니 떡뽁이에 무슨짓을 한 거야?

라고 할 이상한 소재 막 넣어서 시식을 하더라는..

양배추는 없고...

몇번인가  시식을 하는것을 보았는데  아쉬움만 남는 떡뽁이  시식이었답니다.

 

 

 

 

 

 과자류로는 브라우니

2,3년전부터 꾸준히 인기 있는상품인데 7개들이 4박스 들아있는데 1398엔.

 

전에는 신당동 떡뽁이라는 스넥이 있었는데

오늘 보니까 없네요

신당동 떡뽁이도 꽤 팔렸다는...

 

 

이렇게 보니 코스트코에는 상당한 수의 한국 상품이 있네요

코스트코 안 팔리는 상품은 바로 철수 해 버리는데 이렇게 많은 상품이 있다는건

일본에서 인기 있다는 말이네요.

처음 내가 일본 왔을땐  진짜로 별로 없었거든요.

전엔 신오꾸보의  코리아 타운을 가거나 인터넷으로 주문 하거나 그랬는데

지금은 꽤 손쉽게 살 수가 있어서 참 편해졌어요

 

 

아직도 소개 하지 못한 한국상품 많이 있어요  

오늘 올리지 못한 2탄은 다음에 올리도록 할께요